지난 주일 당회에서 6월 한달을 기도의 달로 정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6월은 교회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목사님 청빙과 함께 교회가 3대 담임 목사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청빙을 진행하는 일은 어쩌면 간단한 일일 수 있지만 한 분의 목사님을 청빙하고 위임하여 세우는 일은 이 시대 속에서 교회를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어 갈 수 있을 것인가 없을 것인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기도가 앞서야 합니다.

 

우리 교회는 향후 지리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몇 년 후면 교회 옆으로 스카이 트레인이 지나가고 인근에 전철 역이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 주변에 고층 아파트가 세워지고 새로운 사람들이 유입되어 교회 주변으로 몰려 들 것입니다. 이 때를 바라보고 지금부터 준비해야 합니다앞으로의 시대는 우리가 경험했던 시대와는 너무나 다른 세상이 될 것입니다. 팬데믹 이후의 세상은 급변하고 있고 사람들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도 이에 맞춰 재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픈 AI, GPT 등이 현실 속에서 실재화되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세상 속으로 우리와 우리 자녀들을 강제로 이끌어 갈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 흐름 속에서 교회가 어떻게 하면 그 역할을 감당하여 말씀으로 시대를 분별하고 하나님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인지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우리는 기도해야 합니다. 말씀으로 이 시대의 상황을 해석하고 세상을 담아 낼 수 있는 목회자를 구해야 합니다. 기도로 준비하여야 합니다.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분별하 기 위해 하나님과 시간 보내는 것을 즐거워 하는 사람, 시대를 분별하여 교회의 목표를 설정하고 비전과 목표를 성도들과 나누며 이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기 위해 각 성도를 온전하게 말씀으로 무장시킬 수 있는 분, 무엇보다 사랑과 섬김의 마음으로 가득한 분, 성도들의 눈과 눈을 마주보고 손과 손을 마주잡고 그 마음의 아픔과 상처를 바라보고 눈물로 기도할 줄 아는 사람을 구하며 우리가 지금 기도할 때입니다.

그래서 장로님들이 함께 의논하여 6월 한달을 기도의 달로 정하였습니다. 기도 작정서를 주보 사이에 끼워서 나누어 드렸습니다. 교회의 리더들이 솔선하여 기도하는 일에 앞장섰으면 좋겠습니다. 목장의 식구들을 권면하여 함께 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 가운데 우리와 우리 가정과 교회에 하나님의 마음이 부은 바 되어질 것을 기대합니다기도는 하나님께 대한 가장 적극적인 사랑의 표현입니다.!!

LOVE NEVER FAILS!!  


(2023 5 28)

About Us

Services

Location

© 2023 Surrey Presbyterian Church